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데니스 시플렌코프

키 190cm 몸무게 190kg를 자랑하는 우크라이나의 팔씨름 선수입니다. 그리고 현재 왼손,오른손 모두 세계랭킹 1위입니다. 데니스 시플렌코프(Denis Cyplenkov)의 손은 팔씨름 세계에서도 유명합니다. 일반적인 남성과 비교하면 3배, 다른 팔씨름 선수와 비교했을 때 2배 정도 두껍다고 합니다. 

 

 

또한 그의 악력은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그의 취미는 엄지와 검지 만으로 호두까기이며 한 손에 60kg 씩 120kg그램 정도는 가뿐하게 드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데니스는 사실 자신의 특별난 힘을 모르다가 막노동을 하면서 자신이 남들과는 다르다는걸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2011년 세계 팔씨름 대회에 참가하였는데 거의 모든 상대를 무표정으로 박살냈습니다.

 

 

지금 현재 데니스는 넘치는 힘과 잘생긴 외모덕에 주변에는 그와 팔씨름하고 싶어하는 여자들이 넘쳐난다고 합니다.

 

  아프토르 율리어스 비요른손

아이슬란드 출신의 천하장사인 하프토르 율리어스 비요른손(Hafþor Julius Bjornsson)은 유명한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4에서 마운틴을 연기하면서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졌습니다.

 

 

그는 1988년 11월 26일생이며 사실 미래가 유망한 농구선수였습니다. 하지만 농구경력이 최고에 다른20세에 치명적인 무릎부상을 입고 농구계에서 은퇴하였습니다.

 

 

그리고 ​비요른손은 2008년 자신이 운동하던 체육관에서​ 아이슬란드의 국민적인 영웅 스트롱맨 매그너스베르마그누손을 만나면서 스트롱맨 세계에 입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월드클래스 스트롱맨 대회 6위로 화려하게 국제무대에 데뷔하였으며 그 이후 각종 세계 대회를 휩쓸면서 현재까지 세셰에서 가장 힘쎈사람중 하나로 인정 받고있습니다.

 

 

현재의 비요른손은 아이슬란드 사람들에게 '토르'라고 불리우며 국민적인 영웅으로 추앙받고있습니다.

 

  안드레 더 자이언트

세계 제 8대 불가사의로 불렸던 남자가 있습니다. 키 224cm, 몸무게 236kg를 자랑했던 안드레 더 자이언트(André the Giant)입니다. 안드레는 헐크 호건과 함께 WWF 전성기를 이끌었던 전설적인 순수이자 프로레슬링 사상 최고의 거인 레슬러입니다.

 

 

워낙 거대했던 체구였기 때문에 어딜 가든지 안드레가 경기에 나온다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었고 당대 프로레슬러 중에서 최고 액수의 몸값을 받던 대 스타였습니다. 그리고 비공식적이긴 하지만 십 년이 넘도록 제대로 패배한 적이 없을 정도로 독보적인 최종보스급의 대접을 받았습니다.

 

 

안드레는 사실 거인병을 앓고 있었는데 12살 때 키가 191cm, 몸무게가 90kg였습니다. 하지만 거인병으로 수명에 제한이 많았으며 의사로부터 20세 이후 언제 죽을지 모른다는 이야기를 듣고 마음껏 먹고 마시면서 쾌락주의적인 삶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식사량이 그야말로 엄청났는데 평소 식사시간이 기본 8~9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술을 엄청 좋아해서 경기 전날에도 와인을 단숨에 14병이나 해치웠으며 맥주 118잔을 마시고도 멀쩡했다고 합니다.

 

  사자르 가리비

어벤저스에 등장하는 슈퍼히어로 헐크의 괴력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헐크와 비슷한 남자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이종격투기 선수 트레이너를 했었던 배우 마동석씨가 있습니다. 그런데 마동석씨보다 더 헐크같은 남자가 이란의 존재하고 있습니다. 25살, 키 188cm, 몸무게 155kg를 자랑하는 사자르 가리비(Sajad Gharibi)입니다.

 

 

그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27만 명이 넘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페르시안 헐크'로 불립니다. 사자르는 원래 역도선수 출신으로 지금 현재는 175kg까지 들어올릴 수 있으며 이란 국가대표로 보디빌딩 대회에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몸이 너무 커서 대중교통이나 일상생활을 하는데 너무 불편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두박근 둘레가 무려 64cm입니다. IS에 맞서 싸우기 위해 특수 부대에 지원하겠다고 말하기도 하였는데 지금은 미국에 프로 레슬링에 진출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호마리우 도스 산토스 알베스

호마리우 도스 산토스 알베스(Romario Dos Santos Alves)의 직업은 원래 보디가드였습니다. 그런데 2012년 체육관에서 만난 친구의 소개로 처음 불법 약물에 손을 댔습니다. 문제는 그 약물을 몸 속에 주사하면 근육처럼 보이는데 부작용이 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호마리우는 운동 없이 손쉽게 근육이 부풀어오르는 효과에 만족하였고 점점 약물에 빠져들었습니다.

 

 

그렇게 약 1년간 불법 약물을 근육에 주입했고, 그의 몸은 차츰 망가져갔습니다. 어느 순간 근육이 단단히 굳기 시작하더니 나중에는 팔에 주사기를 꽂을 수도 없을 만큼 딱딱해졌습니다. 그래서 양 팔을 절단할 위기까지 갔었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수술 당일 정밀검사에서 절제까지는 필요없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제서야 약물의 위험성을 깨달은 호마리우는 자신의 지난 행동에 대해 뼈저리게 후회를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호마리우는 약물을 멀리한 채 운동 등 정상적인 방법으로 근육을 키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꿈꾸는 완벽한 보디빌더가 되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만 다시 약물에 손대는 바보짓은 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