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10위. Mountain Home Road, Woodside, Calif.

 

이곳은 바로 소프트뱅크의 창립자이자 사장인 재일교포 손정의의 집이다이기야. 손정의는 2015년 포브스에 의하면 일본에서 2번째로 부자라고 한다. 이 집의 가격은 1억1천7백5십만 달러고, 1달러당 1000원이라고 계산을 하면 1175억원이지. 이 거대한 토지 안에는 9000 sq ft(약 255평)의 저택, 1117 sq ft(약 31평)의 풀하우스, 수영장, 도서관, 정원 그리고 테니스 코트가 있다한다. 


9위. Xanadu 2.0, Seattle, Washington.

 

 

세계에서 두번째로 부자인 마이크로소프트의 창립자, 빌 게이츠의 집이다. 집값은 1억2천만 달러, 약 1200억원이다. 집 안에는 수중 스피커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수영장, 도서관, 천장이 돔 형태인 서재 그리고 2500 sq ft (약 70평) 크기의 헬스장이 존재한다 


8위. Blossom Estate, Palm Beach, Florida. 


 

 

 

이 집의 주인은 플로리다 태생, Kenneth Griffin 이라는 사업가의 집이다. 정확한 직업은 헤지 펀드 매니저이고 하버드 대학교를 나왔다이기. 집값은 1억3천만 달러, 1300억원정도 되겠다. 켄 그리핀은 이 해변가에 나란히 있는 집 4채를 몽땅 다 사버렸는데, 이 거대한 에스테이트의 면적만 8 에이커나 된다 (약 10000평). 


7위. Kensington Palace Gardens, London, U.K


 

 

 

여긴 바로 만은사람들도 다 아는 러시아 석유 재벌과 동시에 첼시의 구단주인,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사는 곳이다. 첼시의 경기장인, 스탬포드 브릿지와도 가까이 위치해있는데, 집값은 9천만 파운드다. 1파운드를 1800원이라 계산하면 집값은 약 1620억원정도 하겠다. 로만은 런던시한테 허락을 받고, 이 저택 지하에 테니스 코트, 헬스 센터 그리고 자동차 박물관을 지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6위. Ellison Estate, Woodside, Calif.


[

 

 

이 에스테이트의 주인은 바로 Oracle, 컴퓨터 테크놀로지 회사의 설립자인 Larry Ellison이다. 에스테이트 이름도 자기 성을 본따서 엘리슨 에스테이트라고 지은거같다 2억 달러가 (약 2000억원) 이 에스테이트를 짓는데 들었다고한다. 래리 엘리슨의 에스테이트는 28000평 정도되고, 사진에도 볼 수 있듯이 건물들이 다 일본식으로 지어져있다. 에스테이트 안에는 10개의 건물이 있고 인공 호수도 존재한다


5위. One Hyde Park, London, U.K

 

. 이 아파트는 세상에서 제일 비싼 아파트로, 제일 비싸게 나온 아파트 한채가 2억2천1백만 달러에 팔렸다 (약 2210억원). 2210억원이나 주고 이 아파트를 구매한 사람은, 우크라이나 부호 Rinat Akhmetov인데, System Capital Management Group이라는 회사를 가지고 있고 세계에서 216번째 부자라고 포브스에서 발표를 하였다 이 아파트의 특징은 24시간 무장경비들이 항상 있다는거고 그리고 또 아파트 외부 유리벽들은 다 방탄유리다.


4위. Kensington Palace Gardens, London, U.K

 

이번에도 또 켄싱턴 팰리스 가든이 나왔는데, 켄싱턴 팰리스 가든은 그냥 여러 집이 모여있는 런던의 한 구역을 말하고 그 구역안에 따로 수많은 백만장자들이 사는 "Billionaires's Row"가 있다. 이번에 소개할 집 주인은 이곳에 집을 3채나 소유하고 있는 Lakshmi Mittal이다. 집의 가격은 다 합해서 1억 2천 5백만  파운드라고 한다 (약 2250억원). 집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진건 없다. 집 주인인 Lakshmi Mittal은 인도 태생의 철강 산업 부호다. 이 인도인 부호는 박지성이 뛰었던 퀸즈 파크 레인저스 팀의 구단주이기도 한데 토니 페르난데즈가 66%를 가지고 있고 락슈미 미탈이 나머지 34%를 가지고 있다 ㅋㅋ 또한 락슈미 미탈은 영국에서 가장 부유한 인물이며 세계에서도 8번째로 부자다.


3위. Fair Field, Sagaponack, N.Y

 

이 집에는 침대방 29개, 화장실 39개, 개인 수영장 3개, 그리고 심지어 개인 발전소까지 존재한다. 집의 가격은 2억 4천 8백만 달러 (약 2480억원) 이고 Ira Rennert라는 사람이 소유하고있다. Ira Rennert는 뉴욕 태생의 투자자/비즈니스맨이다. 


2위. Villa Leopolda, Villefranche-sur-mer, France


 

 

 

이 집은 무려 5억 달러 (약 5000억원) 이나 한다. 토지 전체는 약 25000평. 근데 집에 대해서 자세한건 못찾았다...암튼 이 5000억원짜리 집의 주인은 바로 Lily Safra라는 여자인데, 브라질 출신 자선가인 Lily Safra는 4번의 결혼을 통해 아주 많은 부를 축적할 수 있었다고 한다 ㅋㅋㅋㅋ 


1위. Antilia, Mumbai, India


 

 

 

대망의 1위를 차지한 집이다. 인도 뭄바이에 위치한 이 거대한 집은 신화속에서 존재했다는 대서양의 섬의 이름을 본따서 "Antilia" 라고 지었다고 한다. 이 집은 무려 27층이나 되고 8.0 강도의 지진도 버틸 수 있게 설계되었다. 이 건물 안에는 21개의 엘리베이터, 지하 6개층의 주차장, 3개의 헬리콥터 착륙장이 존재한다. 집에는 항상 600명의 스태프들이 일을 하고 있다고 한다...이 어마무시한 집의 가격은 무려 10억 달러, 1조원이나 한다 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비싼 집의 주인은 바로 Mukesh Ambani라는 인도인 비즈니스 부호인데, Reliance Industries라는 회사의 최대주주이다. 인도에서 제일 부자이고 아시아에서는 두번째로 부자라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