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일본 여성이 SNS에 올려서 기사화되기도 하였고 화제가 되었던 스시녀가 말하는 한국남자와 사귀면 좋은점 5가지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1.애정포현이 풍부

 

 

한국남자들은 사랑해~라고 말해주는 건 일상적이고 영화에서나 나올 것 같은 사랑의 말을 해준다고합니다. 또한 기념일에는 상상하지도 못한 이벤트를 해준다고합니다.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일본 남성들과 달리 일단 달콤한게 한국남자들의 특징이라고합니다!

 

 

2.말투가 귀엽게 느껴짐

 

 

화가 나도 오래 그 화난게 오래갈수 없다고 합니다. 말싸움이 벌어지면 결국 금방 풀어져버리게 만든다고하네요.

 

 

3.레이디퍼스트

 

 

레이디퍼스트 정신이 대부분 있다는게 한국 남자의 매력적인 부분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문을 먼저 열어준다든지 내가 먹고 싶은 음식을 골라서 주문해준다든지 끝이 없다고 하네요 ㅎㅎ 이러한 한국남자들의 행동에 이렇게 행복해도 괜찮을까 라고 생각이 들정도라고 합니다

 

 

2.한국문화를 알수있다!

 

 

한국남자를 통해 한국문화와 한글을 알게되어 즐겁다고합니다. 학교에서 한국에 테스트를 매일 만점받는건 기본이고 굉장히 시야가 넓어지고 같이있으면 자극을 받기 때문에 매일 즐겁다고하네요

 

 

1.성실함

 

 

목적을 가지고 일본으로 유학을 가는 한국남자들은 정말 착실하고 공부도,연애도 성실하다고 합니다. 많은 일본여자들이 한국남자의 성실함에 끌리며 일본남자에 비하면 한국남자들의 성실함은 상상초월이라고 합니다. 또한 여자친구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해주고싶어하는 한국남자가 많으며 일본남자들과 달라서 자신도 모르게 어리광을 부리고 싶어진다고 합니다.

 

▼관련 추천글링크▼

 

여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남자의 8가지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하는 대표행동7가지

 

남자들이 가장좋아하는 여성신체부위TOP7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