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곁에 남자친구나 썸남이 있으신 분들은 더욱 집중! 내 인생의 동반자인지 아니면 한때의 감정인지... 괜찮은 남자들은 초반에 모든 승부를 걸지 않습니다. 자 그럼 만날수록 괜찮은 남자들의 특징 8가지를 소개합니다.

 

1.내가 좋아하는 드라마를 공감하는 남자

 

 

공감 능력은 중요합니다. 이런 남자는 당신의 생각과 감정을 잘 맞춰주는 사람입니다. 함께 비슷한 취미생활도 가능한 타입니다.

 

2.내 걸음을 천천히 맞춰주는 남자

 

 

물론 리더쉽있는 사람은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일방적인 사람은 불쾌할 수 있습니다. 이런 남자는 반대입니다. 내 방식을 강요하지 않고 상대를 존중할 줄 아는 타입입니다.

 

3.내가 화날 때 같이 화내지 않는 남자

 

 

이런 남자는 큰 싸움을 만들지 않습니다. 연인 가운데 한 쪽이 화를 내면 상대는 일단 참아야 합니다. 서운한 감정은 나중에 풀면 됩니다.

 

4.자신의 가족에게 잘 하는 남자

 

 

이런 남자는 결혼한 이후 아내에게도 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애 할때는 잘 했었지만 결혼하면 돌변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결혼은 연인에서 가족이 되는 순간입니다.

 

5.자신의 꿈을 이야기 하는 남자

 

 

이런 남자는 단지 즐기기 위해 만남을 갖지 않습니다. 더 행복한 미래를 위해 당신과 함께 꿈꿀수 있는 사람입니다.

 

6.요리를 할 줄 아는 남자

 

 

고정관념에 사로잡히지 않는 남자입니다. 그 사람이 한 음식의 맛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해주려는 마음이 중요합니다.

 

7.동물이나 아기를 좋아하는 남자

 

 

따뜻한 마음을 가진 남자입니다. 일반적으로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 한없이 약한 타입입니다. 누구보다도 사랑하는 사람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8.내가 힘든 시간에 곁에 있어주는 남자

 

 

기쁜 순간 뿐 만 아니라 힘든 순간에도 함께하는게 진정한 연인입니다. 남자친구나 썸남이 내가 힘들거나 슬플때 있어준적 있나요..? 그랬다면 그 사람은 괜찮은 남자일 가능성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