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남자와 여자가 연애를 하게 되면 물론 사랑으로 행복하겠죠^^ 하지만 남자와 여자가 생각하는 관점은 분명히 차이가 있습니다! 매일매일 행복하고 느끼지만 상대방에게 서운하거나 섭섭한 일들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남자들이 알아두면 좋은 여자들이 섭섭함을 느끼는 남자들의 행동 10가지를 소개합니다.

 

 

자신보다 항상 친구를 챙길 때

 

남자가 의리.우정이라는 이유로 자신보다 친구들을 더 챙길 때 친구랑 사귀는 건지 나랑 사귀는 건지 섭섭함을 느낍니다. 여자들은 언제나 자신이 1번! 최우선으로 생각해주길 원합니다.

 

 

스마트폰만 만질 때

 

최근 사회적 문제로 스마트폰 중독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들은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면 스마트폰은 잠시 넣어두고 남자친구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틈틈이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는 남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자는 자신에게 집중하지 않는 남자에게 서운함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연인과 있을 때는 스마트폰은 잠시 넣어두는 게 좋습니다^^

 

 

싸우고 헤어졌는데 연락 없을 때

 

연인들이 사랑하다 보면 싸우는 날도 분명히 생깁니다. 연애 초반에 싸움을 하게 되면 대부분 남자들은 못 참고 먼저 사과하거나 화를 풀어주려 연락을 먼저 합니다. 하지만 조금 오래된 연인들이 싸우게 되면 연락을 같이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애 초반과 변해버린 남자의 행동에 여자는 섭섭해집니다.

 

 

기념일을 하나둘씩 잊어갈 때

 

기념일을 모두 챙긴다는 건 욕심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념일마다 선물을 바라는 건 아니지만 함께 따뜻한 차 한 잔 나누고 눈빛으로 서로의 사랑하는 마음을 확인하는 시간이라도 갖고 싶은게 여자입니다.

 

 

메시지를 읽고 답이 없을 때

 

바쁘면 메시지를 읽고 답장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읽고 연락을 안 하는 것보다는 상황 설명을 해주는 답장이라도 보내주는 게 좋습니다. 읽고 답장을 안 하면 다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대답이 짧아질 때

 

"어 그래" "그렇게해" 등등 여자들은 항상 일상을 공유하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수다를 좋아하는 남자가 아닌 이상 시간이 지날수록 대부분 남자들은 대답이 짧아집니다. 그렇게 되면 이야기가 더 진행되지 않고 여자는 변해가는 남자에게 서운함을 느낍니다.

 

 

약속 시간에 점점 늦을 때

 

먼저 나와있었던 남자친구였는데 이제는 약속에 늦은 남자친구를 기다리고 있을 때 서운함을 느낍니다. 집 앞까지 데리러 오거나 집에 바래다주는 것을 바라는 건 아니지만 늦으면 늦는다는 연락이라도 해주고 미안해하는 모습을 바랄 뿐입니다.

 

 

회식을 가서 연락이 없을 때

 

여자나 남자나 회사에서 회식을 간다고 하면 대부분 술자리로 이어질 것이기에 많은 걱정이 드는 건 당연한 일입니다. 하지만 남자들은 회식자리에 가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여자친구가 연락을 기다리고 있는 줄도 잊어버리고 섭섭하게 만듭니다.

 

 

프로필 사진을 내 사진으로 안 할 때

 

여자는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잘 올립니다. 하지만 남자들은 쑥스러워서인지 올리는 남자들이 많은 것 같지 않습니다. 그러면 당연히 여자는 다른 여자가 있는 거 아닐까? 라는 생각이 당연히 들 수밖에 없습니다. 프로필 사진을 여자친구 사진이나 커플 사진으로 올려서 남들에게 우리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올려주는 건 힘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헤어질 때 뒤도 안 쳐다보는 남자

 

별거 아닐 수 있지만 휑하고 뒤돌아 가는 남자친구 뒷모습을 보는데 뒤 한번 안 돌아보는 남자모 습에 괜스레 섭섭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관련 추천글링크▼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들 취미생활 8가지

여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남자의 8가지

만날수록 괜찮은 남자 특징 8가지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