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썸남이 갑작스레 연락이 안 와서 고민인 분들이 있습니다. 분명히 서로 좋은 감정이었는데 그 남자가 연락은 안 하는 이유가 뭘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썸남이 갑자기 당신에게 연락을 안 하는 이유 7가지를 알려드립니다.

 

1. 헤어진 전 여친이 돌아왔다.

 

 

 

남자들은 대부분 이별을 한 후 전 애인을 쉽게 잊지 못합니다. 하지만 이별의 아픔을 잊기 위해 다른 이성을 찾다가 당신을 만났지만 전 여친으로 부터 연락이 오거나 다시 만나게 되는 경우 전 여친을 다시 만나기 위해 당신을 정리했을 수 있습니다.


 

 

2. 일이 너무 바쁘다.

 

 

아직 완벽하게 사랑에 빠진 게 아닌 썸남은 일이 너무 바빠서 당신에게 연락하는 것보다 일을 더 중요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일이 바쁘다는 말이라도 남겨줄 수 있지만 너무 바쁘다 보면 정신없어서 연락을 못 할 수도 있습니다.


 

 

3. 다른 여자가 생겼다.

 

 

아직은 연인이 되지 않은 사이라서 썸만 타는 경우는 애매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들은 솔로일 때 많은 여자들이 이뻐 보이고 쉽게 빠질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정말 당신보다 더 마음에 드는 여자가 생겼을 수도 있습니다.


 

 

4. 핸드폰을 분실했다.

 

 

술을 먹거나 친구들과 놀다가 핸드폰을 정말 분실했을 수도 있습니다. 2~3일 정도 연락이 없다면 괜찮지만 대부분 다음날 핸드폰을 개통하기 때문에 연락을 하지만 3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다면 핸드폰을 분실한 게 아닐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5. 알고보니 잘 안 맞다.

 

 

서로 상대방에 외모와 행동을 보고 호감을 느끼고 썸을 타게 되지만 연락을 하거나 몇 번 만났는데 당신과 잘 안 맞다고 생각하고 판단해 연락을 끊는 남자들이 많습니다.


 

 

6. 빠른 스킨십

 

 

요즘은 사귀거나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도 썸남.썸녀들은 스킨십을 먼저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스킨십이 빠르고 자주 하다 보면 여자는 남자에게 더 빠지고 확신을 원하지만 남자는 반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7. 그에게는 썸이 아니었다.

 

 

조금은 잔인한 이야기지만 당신은 그에게 호감을 느끼고 썸이었지만 그 남자는 잠시 외로움을 달래고 싶었을 수도 있습니다.


▼관련 추천글링크▼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들 취미생활 8가지

여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남자의 8가지

만날수록 괜찮은 남자 특징 8가지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