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미국은 땅이 워낙 넓다 보니 자연히 가볼 곳도 많은 곳입니다. 포브스 트래블러지가 선정한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 TOP 10을 소개합니다.

 

1. 뉴욕 타임 스퀘어

54번가와 브로드웨이가 만나는 교차로를 중심으로 한 이 곳은 이쯤되면 '세계의 교차로'(Crossroads of the World)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도박과 환락의 도시 중심부를 가르는 이 라스베가스 스트립입니다. 라스 베가스 전체 방문객 3750만명의 80%가 이곳에서 하룻밤을 묵거나 도박을 한다고 합니다.


 

3. 워싱턴 내셔널 몰 메모리얼 파크

워싱턴 링컨 제퍼슨 기념관을 비롯 한국전과 베트남전 기념관이 있는 이곳은 1000에이커가 넘는 방대한 곳입니다. 이 근처에 스미소니언 협회의 박물관만 19개가 있습니다.


 

4. 보스턴 패늘 홀 시장

1742년 보스턴 상인 피터 패늘에 의해 지어져 지난 250년 이상 보스턴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시장입니다. 과거 수많은 정치가나 명사들이 이곳에서 연설도 하곤 했으니 살아있는 역사의 현장입니다.


 

5. 플로리다 디즈니월드 매직 킹덤

미국과 전세계의 디즈니월드 어느 곳 보다도 방문객이 많은 곳입니다. 브에나 비스타 호숫가에 자리잡은 이곳은 '빅 썬더 마운틴 철도'와 '컨트리베어 잼보리' 등의 탈 것이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6. 애너하임 디즈니랜드

1955년 개장한 이래 꾸준히 미국인의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탈 것 '스페이스 마운틴' '캐리비안의 해적'이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7. 샌프란시스코 피셔먼즈 워프

샌프란시스코를 간다면 당연히 이 곳을 간다고 할 정도로 빼놓을 수 없는 곳입니다. 피셔먼즈 워프를 비롯해서 골든 게이트 내셔널 레크리에이션 에어리어를 합친 이 곳은 하나의 거대한 관광지입니다.


 

8.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와의 국경에 걸쳐있는 이 폭포는 19세기 중반부터 전세계 관광객들의 메카입니다. 사람들은 전망대에서 바라보거나 보트나 하이킹 트레일을 따라 가까이 접근해서 우레같은 폭포소리를 경험합니다.


 

9.그레이트 스모키 마운틴즈 국립공원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국립공원은 그랜드 캐년도 요세미티도 아닌 바로 이 곳 잘 유지된 800마일 이상의 트레일과 자연의 경이가 숨겨진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입니다.


 

10. 시카고 네이비 피어

미시건 호숫가에 자리잡은 이곳은 1916년에 개장해 그동안 시카고의 명물로 자리잡았습니다. 50에이커의 넓이에 상점 레스토랑 박물관 등이 밀집해 있습니다.

 

▼좋은정보를 빠르게 받아 보세요! 클릭

"김씨네" 스토리 채널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한번씩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