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국내 운전자 10명 중 6명은 평소 주차 문제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불법 주차의 가장 큰 이유는 주변에 주차할 곳이 없거나 마땅히 주차할 곳을 찾지 못해서입니다. 불법 주차가 우리의 안전을 위협하는 요소이며 우리나라는 불법 주차에 관대한 편입니다. 주차할 곳이 부족하자 자연스럽게 주차의 달인들이 많이 탄생하였습니다.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에 놀라운 주차의 달인들을 소개합니다.


이 소형트럭은 수로를 사이에 두고 도로와 벽에 아슬아슬하게 타이어를 걸쳐 주차해놨습니다. 정말 대단한 기술입니다.

 

운전자분들이 보시기엔 이 주차가 가능할까요? 경차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어떻게 트럭이 들어갔을까요 미스테리입니다.

 

다마스라서 가능한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 주차공간 부족이 예전에도 심각했습니다.

 

다리밑에 맞춤형 주차장입니다. 누가봐도 어색하지 않고 정말 잘 어울립니다.

 

차량 윗부분이 닿은 것 같긴한데 아무래도 전용 주차장 같습니다.

 

이건 아무래도 직접 만드신 주차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정말 여유공간도 없이 딱 맞습니다. 그런데 간떨려서 어떻게 주차할까요

 

왼쪽 앞 타이어쪽 받침대까지 있는것으로 보아 전용 주차장이 맞는거 같습니다.

 

금방이라도 무너질 것 같은 창고위에 값비싼 슈퍼카가 주차되어 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저기로 올라갔을까요... 혹시 순간이동은 아닌지 의심됩니다.

 

솔직히 이건 아무리 뛰어난 주차의 달인이라고 해도 불가능하다고 생각도비니다. 아마도 자동차 홍보차원으로 가져다 놓은듯합니다.

 

자동차가 하늘에서 떨어지거나 점프기능이 있어보입니다. ㅎㅎ 사실은 중고차 홍보용으로 나무에 걸어둔 것 입니다.

 

다른 주차공간이 보이지만 양다리를 걸치고 싶어하는 자동차의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