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기분 좋은 휴가에서는 소주나 맥주 등도 물론 좋지만 기분을 좀 더 U P시킬 수 있는 칵테일은 어떨까요 휴가지에서 과음보다는 가볍고 분위기 있는 칵테일은 보기 좋은 색과 휴가지 배경과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휴가지에서 간단히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 6가지를 소개합니다.

 

아이스크림 칵테일

 

 

미국 뉴욕에 있는 한 루프탑 바에서 아이스크림 칵테일은 선보이며 화제가 된적이 있습니다. 과일과 럼 등이 들어간 막대 아이스크림을 와인에 넣어주면 '아이스크림 칵테일'이 손쉽게 완성됩니다.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도 가볍게 즐기며 기분을 낼 수 있으며 와인과 아이스크림 조합은 생각보다 훌륭합니다

 

 코코넛 칵테일

 

 

피나콜라다는 '파인애플이 무성한 언덕'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코코넛과 파인애플이 들어가는 부드러운 칵테일이며 말리부 30ml, 파인애플 주수 70ml, 코코넛 시럽 45ml를 얼음 7개와 함께 믹서에 갈아주면 됩니다.

 

 깔루아밀크 칵테일

 

 

우유와 깔루아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칵테일 중 하나로 커피향을 느끼며 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깔루아와 우유를 1:3 비율로 섞어 마셔본후 취향에 따라 비유을 조절하면 됩니다. 우유를 부은 다음 휘저어서 섞어 마셔도 좋고 자연스레 섞이는 것을 바라보며 마셔도 좋습니다^^

 

 비어 칵테일

 

 

맥주가 들어가 덜 부담스러운 비어 칵테일도 좋습니다. 특히 잭비어라고 불리는 유명한 비어 칵테일은 위시크 '잭 다니엘과' 맥주를 섞어 마십니다.

 

 과일주스 칵테일

 

 

술과 과일 주스로 만들 수 있는 상큼한 느낌에 칵테일도 추천합니다. '스크류 드라이버'는 초보자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칵테일입니다. 보드카와 오렌지 주스 그리고 얼음만 있으면 완벽하게 준비 끝! 먼저 컵에 얼음을 담은 다음 보드카 1과 1/2온스를 따라준 후 남은 공간에 오렌지 주스를 적당량 넣어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