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오늘은 전 미군 사령관이 인터뷰한 내용을 토대로 우리나라와 일본이 전쟁했을 경우 결과를 어떻게 예측하였는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 대한민국은 육군력은 세계3위이고. 해군과 공군 역시 세계10위권안의 강력한 군사력을 지니고 있는 세계적인 군사강국입니. 그런데 전 미군 사령관은 지구상 유일하게 우리나라의 공군력과 해군력이 약하다고 말하는 사람은 대한민국 사람밖에 없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만약 우리나라와 일본이 무력으로 충돌한다면 대한민국 육군의 70%이상이 일본 본토에 상륙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일본의 해군이 이지스함등을 보유하고는 있으나 어디까지나 미 해군의 지원적 형태하에서 군사력을 성장시켰기에 자체 전투력을 가진 대한민국 해군에 비해 실전 전투능력이 떨어진다고 판단되며 일본은 2차 세계대전 패전 후 공격형 중장거리 미사일을 소유할 수 없었기에 중장거리 요격 미사일이 없습니다.  

 

 

단거리 미사일을 보유하고는 있으나 우리나라가 중장거리 미사일로 폭격하는 상황에서는 우리나라로 출정하기 전에 해상에서 침몰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아무리 잘난 일본의 이지스함이라도 대한민국의 남단 도시인 부산에서 중장거리 미사일로 충분히 격침 가능하며 또한 장거리 공격미사일은 일본 본토를 직접 공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세계 최고 성능의 어뢰와 기술력을 보유한 나라가 우리 대한민국입니다.

 


실제 세계 해군 태평양훈련 림팩에서 대한민국 해군의 명중률은 100%에 가까웠으며 또한 대한민국 해군은 유일하게 일본의 이지스함, 미국의 항공모함 핵잠수함 까지 격침시켰습니다. 림팩 훈련 당시 미국의 항공모함은 우리나라에의해 어뢰 7방을 맞았으며 미국의 핵잠수함은 형태를 알아볼수 없을정도로 어뢰를 맞았습니다. 이로 인하여 미 해군의 항공모함 대응 전략이 수정될 정도였습니다. 일본의 공군력은 전투관련 공군력 이라기보다는 동북아 미 공군 전력의 지원전력입니다. 따라서 정보수집 및 수송등의 임무는 탁월하나 실제 공중전은 한국공군력에 비해 턱없이 약합니다.

 


2008년 미국 네바다주에서 실시된 레드플러그 훈련에서 우리나라 F-15k가 미그29 30 기를 격추하고 공대지 미사일까지 투하하는 완벽한 작전을
수행하여 세계언론에 관심 대상이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의 전투기 기종들이 일본보다 신형의 기종들로 대폭 교체 되었기에 일본의 공군력이 한국보다 압도적으로 강하다느니 하는 말은 정말 터무니없는 헛소리며 이런 헛소리를 하는 사람들은 유일하게 우리 대한민국 사람 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 미군 사령관은 '
주일미군이나 주한미군과 가깝게 지내는 사람이 있으면 그들에게 물어봐라. 객관적인 그들의 시각으로 바로 알 수 있는 사실이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나라 해군이 장거리 미사일과 어뢰등으로 일본의 이지스함 및 해군을 공격하고 우리나라의 공군력을 총동원하여 일본공군과 교전하는 동시에 해군 및
공군교전 최소 2시간 후부터 지상군을 일본으로 투입시킨다면 일본은 속수무책일것이며 가장 중요한 일본군과 우리 국군의 훈련강도나 실전대응능력 및 사기는 우리 국군이 일본군을 훨씬 능가합니다. 우리 국군의 훈련강도는 미국레인져들도 힘들어할 정도입니다. 또한 전 미군 사령관은 자신이 지켜본 한국군의 정신력과 임무 수행능력은 징집병의 모습이라고 생각하기 힘들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 미군 사령관이 만나본 일본군인은 자기들을 군인이라기보다는 직장인정도로 생각하고 있다고 지적하였습니다.

 


일본과 무력충돌시 북한이 침공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으나 이는 미국이 바라는 일이라고 합니다. 미국은 눈에 가시와 같은 북한이 조금이라도 공격
가능한 짓거리를 하길 바라는 상황이며 이 사실을 북한도 잘 알고 있기에 한-일 무력충돌시 북한은 어떠한 개입도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미국 역시 개입하지 않을 것이며 더더욱 일본편을 드는 일도 없을것이라고 합니다.

 

-일 무력충돌이 벌어지면 미국은 개입불가를 선언함과 동시에 주변국의 개입을 봉쇄하는데 전력을 다할것이며 그리고 일본과 한국 양측에 전쟁물자 및 전후복구 물자를 판매할것입니다. 만일 일방적으로 어느 한쪽의 편을 들면 전쟁물자 및 전후복구물자 판매가 어려워지며 아울러 주변국의 개입도 있을 수 있기에 철저히 개입 불가의 입장을 지킬 것이며 이러한 한-일 무력충돌로 인해 일본 경제가 타격을 입을시 가장 득을 보는 나라는 미국입니다.

 

 

우리 대한민국 사람들은 잘 모르겠지만 50년을 전쟁준비를 했다는 것은 실로 엄청난 것입니다. 세계10대 경제대국 및 세계 10대 군사대국중 현재까지 거의 반세기를 전쟁준비에 열을 올린국가는 미국과 우리 대한민국뿐입니. 그리고 전 미군 사령관은 자신이 밝힌 이 사실을 확인하고 싶다면 미군 국제전력 사이트에 가서 각국의 군사력에 대한 공개 평가글을 읽어보던가 아니면 세계 최고의 정확도를 자랑한다는 독일 영국 러시아 군사 전문지의 한국관련 군사력 기사를 검색해보라고 자신있게 말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으로 "한국에서 17년을 살며 한국의 역사를 알고, 지금은
미국에 살고 있는 미국인으로서 그리고 일본군과 한국군을 직접 대면해 보았던 한사람으로서 만일 한.일 무력분쟁이 생긴다면 나뿐만 아니라 현재 주한민군과 주일미군은 100%한국의 일방적 승리에 돈을 걸 것이다." "한국의 최첨단화도 일본에게 앞서고 군사훈련 및 정예병, 미사일등에서도 전부 앞선다. 그런데 일부 특히 나이든 세대들 중에 적의 약점은 생각도 안하고 무조건 한국의 약점만 극대화시켜 마치 한국이 일본에게 절대적으로 열세인 것 같이 착각하는 사람이 많다. 정말 알다가도 모르게 한국국민들은 한국이 약하다고 생각하고있지만 미국을 비롯하여 독일 영국 프랑스 중국 러시아 세계최강대국들도 한국을 쉽게 보지못한다."는 말로 인터뷰를 마치면서 대한민국의 100% 승리를 예측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