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두바이 정부 소유기업인 나킬이 만들었으며 주메이라 지역 해안에 지어져서 이름이 팜 주메이라입니다. 가장 많이 알려진 팜 아일랜드이며,  해안에서 8km 떨어진 바다 위에 세워진 세계 최초 인공섬입니다.

 

상공에서 보면 섬의 모양이 야자나무와 똑같습니다. 이 팜주메이라의 건설로 두바이의 해안선이 520km로 길어졌다고 합니다.

 

 

바깥쪽 섬 끝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이자 호텔인 '아틀란티스 더 팜'이 있습니다  이곳이 더 유명한 이유는 해수욕과 워터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모노레일로도 연결되어 있으니 차가 없어도 갈 수 있다. 차를 이용할 경우 섬과 섬 사이에 해저 터널을 뚫어놔서 단거리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처음 만들었을 때는 미분양으로 인하여 걱정했으나 그래도 헐리우드 스타, 세계 최고의 갑부들이 이 곳에 별장을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유명한 아파트도 있는데, 이 때 분양 방법은 비밀이나 밝혀진 방법 중 하나가 국왕이 비공식적으로 직접 대상자에게 제의를 해서 분양해주는 방법입니다.

 

(실제 불꽃놀이 모습)

예를 들어 국왕이 보기에 들어와 산다면 두바이에 이득이 될 만한 인물에게 제의를 합니다. 옆집에 할리우드 스타, 아랫집엔 세계적인 부자 등 선택받은 사람들이 주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