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인스타그램에서 특별한 1% 아이들의 럭셔리한 일상이 올라오는 그들만에 부잣집 인스타그램이 있습니다. 그 인스타그램에는 최근 많은 논란을 낳고 있는 재벌 2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속에는 10대 또는 20대로 어려보이는 이들이 한 눈에 보기에도 엄청나게 비싸보이는 슈퍼카와 요트, 전용기에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지폐 다발과 값비싼 명품들, 샴페인을 보여주며 과시합니다. 이 계정은 현재 10만명이 팔로우를 하고 있으며 숫자는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이들은 사람들이 자신들을 싫어하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 중 유명한 앤드류 워렌(Andrew Warren.22)은 패션 산업에서 성공한 할아버지를 둔 우월한 배경에 재벌 2세입니다. 그는 럭셔리한 라이프가 담긴 사진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지만 자신은 부를 과시하는 게 아니라 단지 일상에서 일어난 일들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고 있는 것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앤드류 워렌의 럭셔리한 요트

 

앤드류 워렌 옆엥 당연히 미녀들도 항상 가득합니다.

 

또 P.Diddy와 같은 유명 셀러브리티와 화려한 파티를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 라라-스테파니(Lana-Stephanie) 자매는 "우리는 좋은 시간들을 추억하기 위한 다리어리 앨범일 뿐"이라고 말하였습니다.

 

라라-스테파니 자매는 쇼핑을 갈때도 전용기를 이용합니다.

 

 

라라-스테파니 자매 루이비통을 엄청 사랑한다고 합니다.

 

토머 스로우(Tomer Sror.26)는 "나와 비슷한 나이 또래의 사람들에게 영감과 동기를 주기 위해 그리고 열심히 일을 하게되면 어떤 것을 성취하는지 보여주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사용한다"고 밝혔습니다.

 

토머 스로우는 현금을 즐겨사용한다고 합니다.

 

잠자리에도 현금이 있으며 집안 곳곳에 현금이 널려있습니다.

 

 

또 그는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서 잘못된 인상을 가지고 나를 '자랑꾼'이라 부르는 것이 재미있다. 하지만 사람들을 질투나게 하려고 하지는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토머 스로어는 18살 때부터 금융업계에서 일해 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우리나라 재벌 2세들은 상상도 할 수 없는 반면 해외 재벌 2세들은 참 자유분방하고 생각하는 것도 많이 다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