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번쩍번쩍 빛나는 외관. 앞차를 보란 듯이 추월할 수 있는 속도는 남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것, 이름하여 '애마'입니다. 가격은 상상 그 이상이지만 한 대에 만족하지 않고 여러 대를 구매하는 스타들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 국내 스타들의 애마(愛馬)를 소개합니다.


 

Dok2의 애마, 

페라리 488 GTB             

 

합합계에서 '돌부처'라 불리는 도끼는 또한 작년 자신의 생일 선물로 자신에게 슈퍼카 5억 원대 2016 벤틀리 뮬산과 3억원 대의 페라리 488 gtb를 선물했는데 빨갠색 페라리 488 gtb를 구입하면서 장동건과 강동원도 사지 못한 차를 내가 샀다고 자랑해 화제가 됬었습니다. `488 GTB`는 실린더당 배기량을 뜻하는 `488`과 페라리의 전통을 상징하는 `GTB(Gran Turismo Berlinetta)`를 결합해 지어졌습니다. 3.9리터 V8 터보 엔진은 670마력의 최고출력과 77.5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걸리는 시간은 3.0초, 최고 속도는 330km/h 수준입니다. 가격은 약 3억 후반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외에도 벤틀리, 롤스로이스 팬텀, 람보르기니, 벤츠 등 억대 슈퍼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종현의 애마, 

맥라렌 650s FAB          

 

씨앤블루의 멤버 이종현의 애마가 굉장히 화제가 되었는데 그가 구입한 슈퍼카는 바로 맥라렌 650s FAB Design으로 영국 슈퍼카 제조 브랜드인 '맥라렌(Mclaren)'의 650s 스파이더라는 차량을 기반으로 FAB Design이라는 한 튜닝 회사가 튜닝한 컴플릿트카 차량입니다. 한마디로 슈퍼카를 풀튜닝한 차량입니다. 또한 이 차량은 전세계 10대 한정판으로 굉장히 귀한 차량이며 이종현이 타고다니는 차량은 전세계 10대의 생산 차량 중 1번째 생산 차량으로 약 6억 5000만원에 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섹시한 맥라렌 650s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습니다.


 

 

G-Dragon의 애마,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기사가 뜨고 굉장히 화제가 되었던 람보르기니의 아벤타도르입니다. 이 차를 보고 있으면 트랜스포머가 생각납니다 미래에서 온 자동차같은 느낌이죠..지드래곤이 공개한 아벤타도르는 2015년식 로드스터 LP700-4로 추정되는데, 이 차량은 12기통 6,498cc의 엔진이 740마력을 뿜어내 시속 100km까지 3초 만에 진입하는 '괴물'로 알려졌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람보르기니의 트림은 지드래곤이 타는 아벤타도르와 우라칸 두 종류로 알려져 있는데 두 트림 모두 옵션에 따라 다르지만 6~7억 원을 웃돕니다.


 

 

빈지노의 애마, 

아우디 R8 V10        

 

아우디 R8은 너무 유명한 슈퍼카입니다. 2008년 R8이 처음 나왔을때 많은 사람들이 R8의 디자인을 극찬했습니다. 지금봐도 매우 훌륭한 디자인입니다. 실내는 모든 기능이 운전자 위주로 구성돼 레이싱카 느낌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특히, 스티어링 휠에는 차량의 여러 기능을 조작할 수 있는 버튼이 장착됐고, 엔진 시동 버튼도 갖췄습니다. 엔진 시동 버튼과 대칭으로 반대편에 장착된 버튼은 스포츠 배기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김준수의 애마, 

롤스로이스 팬텀 드롭헤드 쿠페     

 

김준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rolls-royce phantom drophead coupe 진짜 풀네임 한번 진짜 길구나. 한동안 관심없던 자동차에 몇년만에 흠뻑 빠졌다. 팬텀‥소리없이 다가온다 라는 의미란다. 난 이름 들을 때마다 뮤지컬 팬텀이 생각나고~ 결론은 뮤지컬 사랑인가보다"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적이 있습니다.  사진에는 롤스로이스 팬텀 드롭헤드 쿠페가 담겨졌습니다. 롤스로이스 팬텀 드롭헤드 쿠페는 국내에서 7억 5000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좋은정보를 빠르게 받아 보세요! 클릭

"김씨네" 스토리 채널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한번씩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