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한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나면 김정은과 측근들은 지하 벙커에서 숨어서 전쟁을 지휘하겠지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아닙니다. 김정은은 부인 리설주와 최측근만 데리고 중국 국경 지역으로 도망갈 계획을 세워 놓았습니다. 김정은은 예전부터 중국으로 탈출하기 위한 지하통로까지 마련해놓았습니다.

 

 

2015년 국민일보 보도에 따르면 북한은 중국과 인접한 자강도 산악지역에 많은 땅굴을 건설해놓았는데 전시에 김정은이 중국으로 도망가는데 사용될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북한 자강도 산악지역에는 지하 수백 미터 지점에 여러갈래의 지하도가 있으며 이 통로는 오직 김정은의 가족과 측근들만 이용할 수 있으며 김정은의 친위대인 호위총국요원을 제외하고는 지하도의 구체적인 위치를 아는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정은의 아버지 김정일은 1987년부터 1996년까지 묘향산에서 창성까지 총 길이 120km의 민간인들은 출입할 수 없는 고속도로를 닦았는데 이것도 탈출로입니다. 전쟁이 나면 김정일은 평양에서 순천까지 지하통로로 도망친 뒤 여기서 대동강을 넘어 묘향산으로 가고, 거기서 다시 전용고속도로로 창성 특각 압록강 밑 지하통로로 중국으로 도망갈 계획을 세워놓은 것입니다. 지금은 당연히 김정일에 이어 김정은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김정은의 탈출로는 이 지하통로 뿐만 아닙니다. 최근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미국이 북한을 향해 군사공격을 실행할 경우 김정은은 미국의 군사적 공격으로부터 안전한 중국 국경 인근에 부인 리설주와 2명의 로켓 전문가(김락겸 北전략군 사령관, 노동당 군수공업부 부부장 김정식) 등 소수의 최측근만 데리고 땅굴이 아닌 전용기를 이용하여 중국 국경 인근에 숨을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김락겸 사령관은 "트럼프가 망령 들었다. 우리 병사들의 비위를 극도로 건드리고 있다. 화성-12형 4발로 괌 포위 사격을 가해 주변 30∼40㎞ 수역에 탄착시킬 것"이라는 발언을 하며 미국을 위협하는 ‘괌 포위사격’ 방안을 발표한 인물이고, 김정식은 북한의 미사일 개발을 주도한 인물입니다. 김정은이 중국으로 탈출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김락겸 사령관과 같은 비행기에 타고 김정은의 부인인 리설주는 김정식과 함께 다른 비행기에 탑승해 북한을 빠져나간다는 계획이라고 합니다.

 

 

만약 계획대로 김정은이 중국으로 탈출을 성공한다면 그 이후 압롭강과 인접한 중국의 은신처에서 김정은은 북한군 작전을 지휘한다고 합니다. 어찌 됐든 김정은의 계획은 자신은 중국으로 달아나 몸을 숨긴 채 인민군과 주민들을 원격 조종해 맞서 싸우게끔 한다는 것입니다.

 

 

이 극비정보는 2016년 8월 귀순한 태영호 前영국 대사관 공사가 미 중앙정보국(CIA)과 미국의 비밀정보부 MI6을 통해 얻어냈다고 합니다.  김정은은 전용기 2대 가운데 1대는 언제든지 이륙할 수 있도록 연료를 가득 채워놓고 항상 김정은이 머무는 곳 주변에 대기하고 있으며, 여러 대의 전용열차를 통해 도피하는 계획도 세워놓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용기 뿐만 아니라 북한제 단발 경비행기 2대를 소유하고 있는데 이 경비행기에도 항상 연료를 가득 채워 놓고 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김정은은 2014년에 경비행기를 만들라고 지시한 후 2015년에 직접 경비행기에 올라타 이착륙 시험비행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까지 계속해서 김정은 전용 활주로가 매년 2개씩 건설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놀라운 사실 한가지가 더 있습니다. 2009년에 결혼한 김정은과 리설주는 2010년과 2013년 첫째와 둘째를 낳았는데 둘째는 2013년 북한을 방문하였던 미 농구 NBA 스타 로드먼을 통해 김주애라는 이름의 딸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 올해초 셋째를 출산하면서 3명의 자식을 두고 있는데 문제는 김정은 탈출 계획에 둘째딸 김주애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3명의 자식들은 북한에 두고 떠난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