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받으며 오랜사랑을 받고있습니다. 한솥도시락은 저렴한 가격에 수많은 메뉴들로 매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대한민국 대표 도시락입니다. 김밥천국만큼 많은 수에 메뉴 중에는 유독 많은 인기를 누리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한솥도시락에서 인기절정 도시락 톱 10을 소개합니다.

 

TOP10 돈치고기고기5,200원 

 

밥, 소불고기, 제육볶음, 돈까스, 치킨가라아게, 파스타, 단무지, 김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기고기도시락에 돈까스와 치킨이 추가되었으며 산치고기고기도시락에서 떡산적이 돈까스로 바뀌었습니다.

 

TOP9 열무강된장3,500원 

 

열무김치, 무채, 비빔용 강된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솥도시락 중 유일하게 고기가 없는 메뉴이며 고추장이 아닌 강된장이 나옵니다. 기본 비빔밥에 토핑으로 계란후라이(500)와 제육볶음(500)을 추가 주문할 수 있습니다.

 

TOP8 칠리포크3,600원 

 

돈까스, 떡산적, 탕수육, 칠리소스, 파스타, 단무지, 김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 반찬이 모두 돼지고기 중심으로 되어있숩나다. 맛 자체는 괜찮은 편이지만 한솥식 탕수육이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은 도련님에 칠리소스 추가해서 먹기도 합니다.

 

TOP7 제육볶음3,500원 

 

제육볶음, 김치, 단무지, 스파게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적당히 매콤한 볶음고기라 "한솥"스러운 튀긴 음식을 먹기 싫을 때 좋습니다. 제육볶음 밑에다 파스타면을 깔아주는데 고기를 다 먹고 남은 소스와 면을 적절히 비벼서 먹으면 은근히 별미입니다.

 

TOP6 국화도시락4,000원 

 

돈까스, 오징어까스, 제육볶음, 계란찜, 파스타, 김치, 밑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둘중에 하나만 들어가게 마련인 돈까스와 오징어까스가 동시에 제공되고 여기에 제육볶음이 들어가는 괜찮은 구성을 자랑하는데다 가격도 나름 합리적입니다.

 

TOP5 돈치불고기4,500원

 

2014년 9월 출시되었으며 소불고기, 돈까스, 치킨가라아게, 치커리겉절이, 볶음김치, 단호박샐러드, 밑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젊은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도시락입니다.

 

TOP4 돈까스 도련님3,600원

 

도련님도시락의 오징어까스를 돈까스로 바꾼 도시락으로 오징어까스가 아닌 생선까스 였던 시절 생선을 싫어하는 사람이 생선까스 대신 돈까스를 요구하면 돈까스 반쪽을 넣어줬는데 이게 오리지날 도련님 못지않게 인기가 많자 본사에서 아예 공식 메뉴로 새로 만들었습니다. 다만 가격은 200원 더 비싸게 책정되었습니다.

 

TOP3 돈까스 덮밥3,400원

 

한솥 돈까스가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상당히 맛있습니다. 매장에 따라 다르겠지만 조금 짠 편인데 짠 맛이 부담된다면 주문할 때 소스의 양을 적게 해달라거나 따로 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란양파조림은 레토르트가 아니라 매장에서 직접 만들기 때문에 다른 도시락과 달리 돈까스덮밥은 반찬만 살 수 없습니다.

 

TOP2 돈치마요3,300원

 

밥 위에 달걀지단과 치킨가라아게/참치/돈까스가 얹어져 있고 추가로 마요네즈, 덮밥소스를 뿌린 뒤 김을 잘게 부숴서 뿌려먹는 도시락입니다. 얹어지는 주 재료들은 담백한 편이며 덮밥소스와 마요네즈가 짭짤한 맛을 더해줍니다.

 

TOP1 빅치킨 마요3,300원

2013년 8월경 소스가 빅마요 전용으로 양이 늘어난 '빅커플소스'로 바뀌며 100원이 올랐습니다. 2014년 리뉴얼 이후 왕뚜껑 같던 용기에서 좀 더 작아진 용기로 또다시 바뀌었고, 밑반찬은 사라졌지만 가격대비 가장 인기많고 간단히 먹기 좋은 도시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