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롯데쇼핑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입니지게차로 짐을 쌓아놓은 모습부터 푸드코트에서 취급하는 음식까지 꼭 코스트코를 보는 느낌입니다. 코스트코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소포장으로 판매하는 상품들이 그나마 있다는 점인데 새우깡 한봉지를 팔기도 하고 잼 한통을 살수 있기도 합니다. 회원제 가입은 코스트코보다 조금 저렴한 개인 35,000원, 사업자 30,000원입니다. 코스트코는 1년, 빅마켓은 3년간의 회비로 연간 회비는 빅마켓이 더 저렴했으나, 2015년 5월 6일 이후 가입자부터 코스트코와 동일하게 1년단위로 변경되었습니다. 한국형 코스트코 빅마켓에서 꼭 사야할 10가지를 소개합니다.

 

1. 데니쉬 버터쿠키

 

버터쿠키의 최강자답게 과자의 굳기정도가 딱딱하지 않고 버텨향이 너무 좋습니다.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하면 더 맛있을듯 합니다.

 

2. 샐러드

 

빅마켓에 가면 정말 꼭 사야할 샐러드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여러종류에 풍부한 샐러드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질 쉬림프 샐러드와 모짜렐라치즈 샐러드도 정말 맛있습니다.

 

3. 양념 소불고기

 

청정 호주산 척롤과 빅마켓 전용 양념이 들어간 양념 소불고기가 한팩에 대략 2kg으로 2만원으로 판매하는데 왠만한 할인마트나 정육점보다 맛이 좋으며 저렴합니다.

 

4. 연어

 

빅마켓 노르웨이 연어는 생으로 한번도 얼리지 않고 항공 직송 36시간 내에 한국으로 도착하다보니 해동할 때 생기는 육즙 손실이 없어 더욱 신선하고 탄력있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레베카밍코프 미니백

 

 

예쁜 컬러감성의 레베카밍코프 미니백을 해외직구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여성분들에게 인기최고!

 

6. 불고기 베이크

 

밀가루 반죽 안에 고기와 야채와 치즈를 듬뿍 채워서 오븐에 구운 요리입니다. 지점에 따라 편차가 있겠지만 불고기 베이크 쪽이 더 속내용이 풍부하다 입 안에 꽉차는 고기와 육즙, 양념이 일품이며 3700원 가격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입니다.

 

7. 핫도그

 

코스트코와 거의 비슷하지만 둘 다 먹어본 사람들에 의하면 이쪽이 덜 짠맛입니다.

 

8. 피자

 

큼직한 사이즈와 코스트코 피자에 밀리지 않는 맛입니다.

 

9. 생수

 

빅마켓 생수(大) 6개에 1,990원이며 아시아나 항공과 PIC 리조트에 공급중인 식양청 HACCP인증 업체가 만들어 더욱 위생적이고 안전한 고품질 생수입니다.

 

10. 초밥

 

빅마켓 초밥은 사시미 두께가 두툼하며 싱싱하여 코스트코 초밥보다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관련 추천글링크▼

코스트코에서 가장 잘 팔리는 인기먹거리 20가지

치즈를 사랑한다면 꼭 먹어야 할 10가지

한솥도시락 실패확률 0% 인기절정 도시락 톱10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