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신체건강한 남자라면 다녀와야 하는 곳 군대!! 남자들은 군대에 입대하기 전에 주의 군대를 다녀온 지인들에게 군대에 대한 이야기를 듣거나 TV드라마, 군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 입대 후 자신의 모습을 상상합니다. 기나긴 군생활 동안 어떻게 지내고 무엇을 얻어서 전역할 것인지 계획을 갖고 입대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입대전 생각했던 군대 모습과 다른 실제 군대 모습 8가지를 소개합니다.


▼입대 전 생각한 사격훈련 모습

 

입대 전 군대가면 멋있는 총도 들고 스나이퍼처럼 숲에 숨어서 훈련도 하는 나의 멋진 모습을 기대합니다.

 

▼입대 후 실제 사격훈련 모습

 

내가 생각했던 훈련은 없고 바닥에서 일어났다 앉았다를 무한 반복하는 PRI교육을 받습니다. 사격 한번을 위해 엄청난 이론 교육과 자세 교육 등을 받는지 깨우치게 됩니다.


 

▼입대 전 생각한 전우애

 

군대에서 느끼는 남자들에 뜨거운 의리! 우정! 그 어느 전쟁터든 전우만 믿고 전진한다!

 

▼입대 후 실제 전우애

 

남자들끼리 모이면 약육강식이 무엇인지 진정으로 나를 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됩니다.


 

▼입대 전 생각한 나의 축구 실력

 

▼입대 후 실제 나의 축구 실력

 

▼경기가 끝난 후


 

▼입대 전 생각한 유격 훈련

 

'어떤 장애물 코스든 남자답게 누구보다 잘 해낼 자신이 있다!'

 

▼입대 후 실제 유격 훈련

 

유격 코스는 선택받은 자만이 탈 수 있는 휴식시간이며 오로지 장병들의 기초체력 향상을 위해 PT체조만 하루종일 받습니다.

 

▼유격훈련이 끝난 후 생각


 

▼입대 전 생각한 여군 간부

 

충성! 소대장님을 위해 무엇이든 하겠습니다! 군생활 3년도 가능합니다!

 

▼입대 후 실제 여군 간부

 

드라마는 드라마일 뿐... 웬만한 남자 간부보다 더 무섭고 카리스마가 넘칩니다.


 

 

 

▼상상속에 전역 후 나의 몸매

 

군대에 있으면 마음껏 운동할 수 있고 술도 안먹으니 몸 하나 제대로 가꿔서 제대하겠지 라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전역 후 실제 나의 몸매

 

이등병 일병 시절에는 할 일이 너무 많아 운동하기가 쉽지 않으며 병장이 되면 모든게 귀찮아져서 운동과 멀어지게 됩니다..


 

▼입대 전 생각한 군대 겨울

 

겨울에는 눈사람도 만들고 추억도 만들고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지내면 되겠다라는 위험한 생각을 합니다.

 

▼입대 후 실제 군대 겨울

 

눈 좀 그만 내려라.... 새벽에는 인간적으로 눈아 내리지 말자.... 주문을 외우게 됩니다.


 

▼상상속에 전역 후 주의시선

 

 

▼실제 전역 후 주의시선

 

대한민국의 모든 전역자분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