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우리나라 티몬,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등 인터넷엔 다양한 메이져 쇼핑몰과 수십만의 작은 쇼핑몰들이 가득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쇼핑몰에서 식료품, 옷, 가전제품 등등 일상에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쇼핑몰에선 없는, 미국쇼핑몰 아마존에서만 살 수 있는 10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쇼핑몰엔 없고 아마존에 있는 특별한 상품 10가지를 소개합니다.

 

1. 늑대오줌

 

100% 순수한 늑대의 오줌은 야상동물의 접근을 막아주는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된다고 합니다.

 

2. 똥그먹

 

똥그먹(똥 좀 그만먹어)는 아마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강아지가 자신의 똥을 먹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3. 유혹 바디미스트

 

저항 할 수 없는, 잊을 수 없는, 핫한, 섹시한, 잔잔한 향의 바디 미스트입니다. 참고로 동성애자용입니다.

 

4. 존박사의 오줌

 

일부 미국 회사에선 직원들을 대상으로 마약 검사를 합니다. 이 존박사의 오줌은 마약 테스트를 완벽하게 통과 할 수 있는 안전한 오줌이라고 합니다.;;

 

5. 탱크

 

19,995달러면 탱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최대 5명까지 탑승이 가능하며 탱크 앞뒤로 400w 프리미엄 음향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6. 똥방귀 스프레이

 

이 스프레이 한 번이면 평범한 사무실을 순식간에 하수구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변기 위 가짜 똥을 같이 구매하면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7. UFO 탐지기

 

UFO탐지기는 실제로 근처에 UFO가 나타나면 신호를 준다고 합니다. 이 제품의 LED가 지속적으로 깜빡이면 UFO가 나타난 것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약 5만원입니다.

 

8. 로즈웰 토양샘플

 

아마존에서는 1947년 뉴멕시코의 로즈웰 UFO 추락당시 채취하였던 토양을 판매합니다. 회사에서 자체보증하는 진품확인도 쓰여져 있습니다.

 

9. 사슴 엉덩이

 

사슴 뿔이 아니고 사슴 엉덩이입니다. 인테리어 용으로 인기좋다고 합니다. 물론 실제 사슴 엉덩이는 아닙니다.

 

10. 우라늄

 

교육용, 과학적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한 우라늄 캔을 판매합니다. 가격은 한 캔에 39.95달러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