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여자들의 평생 친구 다이어트! 하지만 추운 겨울에는 밖에 운동을 나가는 것도 쉽지가 않습니다. 운동없이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없을까? 하고 생각해보신적 있으시죠? 많은 연예인들이 운동없이 완벽하게 성공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에일리 다이어트

 

한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에일리 다이어트입니다. 하루에 500kcal만 먹는 다이어트로 10kg을 감량하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에일리는 하루 두 번에 걸쳐 식사를 했든데 새우 닭가슴살 등으로 구성된 단백질 100g과 채소 두 컵, 과일 하나를 먹었다고 밝혔습니다.


 

2. 홍수아 다이어트

 

홍수아의 낫토다이어트입니다! 낫토 2/1팩+저지방 우유+바나나 반개+꿀을 믹서기에 갈아마시면 됩니다. 칼로리가 낮지만 영양공급에 아주 효과적이며 장건강은 물론 피부미용에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일본의 청국장으로 알려진 낫토는 콩을 8시간 물에 불린 뒤 1시간 동안 삶은 콩을 낫토균과 함께 20시간 동안 발효해 만든 것입니다. 변비와 설사에도 효과적이며 우리나라 청국장과 달리 나트륨이 많지 않기 때문에 많은 양을 먹을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 이효리 다이어트

 

이효리의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입니다. 레몬 디톡스 주수는 니라 시럽 20ml와 레몬즙 20ml, 생수 250ml, 카옌페퍼를 섞어 만들 수 있습니다. 니라 시럽이 없으면 메이플 시럽을 넣어도 괜찮습니다. 이 다이어트에 중요한 점은 다른 음식은 먹지말고 레몬 디톡스 주스만 먹어야 합니다. 이 다이어트의 장점은 바로 해독 작용인데 이미 경험한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피부가 눈에 띄게 좋아진다고 합니다.


 

4. 옥주현 다이어트

 

옥주현은 다이어트 자극이 되는 사진을 걸어두고 보면서 항상 자극을 받아가며 자극을 받으며 최고체중이 나가던 시절에 입었던 34인치 청바지를 항상가지고 다녔다고 합니다. 아침에는 보리식빵과 양배추 샐러드를 즐겨먹고 점심은 현미밥이나 현미식빵 그리고 닭가슴살을 먹으며 적녁에는 현미콩밥과 된장배추국, 두유 한장 등을 섭취하는 등 잡곡과 단백질 위주로 식사를 합니다.


 

5. 윤은혜 다이어트

 

윤은혜 다이어트는 잠들기 전 4~5시간 전에는 음식을 절대 입에 대지 않고 빵, 밥, 과자 등의 탄수화물은 철저히 자제했다고 합니다. 또한 운동을 대신해서 반신욕과 마사지를 주로 하는데 반식욕은 피로를 풀어줌과 동시에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해주고 쉽게 쌓일수 있는 지방의 누적을 업애줍니다. 꾸준한 비타민과 수분 공급은 기본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