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steel beach는 전 세계 해군에서 가끔씩 선박 갑판에서 바바큐 파티를 말합니다. 오랜 향해로 지친 선원들을 위해 비행 갑판이나 대형 격납고에서 진행하며 바바큐 파티와 함께 배구와 농구 등 스포츠 경기도 같이 진행합니다.

 

steel beach는 잠수함에서도 가벼운 바비큐 파티로 진행됩니다

 

1970년대 캐나타 해군의 HMCS Okangan

 

2003년 지중해에서 하이네켄을 들고 있는 네덜란드 해군 HNLMS Walrus

 

2012년 영국 해군의 HMS Trenchant(S91) 잠수함에서 즐기는 바비큐의 맛은 과연 어떨까요

 

서 태평양의 따뜻한 바다 위에서 미 해군 UUS Antietam

 

뷔페식으로도 즐기는군요!(2009.10.23) 정말 지친 바다생활에 활력소!!

 

닭고기와 등갈비를 아주 맛있게 굽고 있습니다(2012,9.30)

 

소시지와 갈비까지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수 있습니다!  항공모함 존C. 스테니스 

 

미 항공모함 로널드 레이건에서 파티~ 우리나라도 항공모함은 아니지만 장병들을 위해 해상에서 바베큐파티를 자주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 항공모함 해리 S. 트루먼에서 잘 익은 고기를 친절히 나눠주는 모습이네요^^

 

흑형이 구워주는 게 더 맛있나 보네요 줄 서있어요!

 

자 그럼 바비큐 파티와 함께 스포츠 행사도 같이 이루어지는데요 스포츠 행사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항공모함에서 즐기는 골프!

 

세발자전거 경주입니다 ㅎㅎㅎ 정말 즐거워 보이네요

 

뚱뚱한 옷 입고 상대방 넘기는 게임인데요 스모랑 씨름이 생각나네요^^

 

미국에서 농구가 빠질 수 없겠죠!! 아쉽게도 3점슛 라인이 없네요!

 

상대방을 넘어트리면 이기는 게임인데 성별 상관없이 대결하네요 ㅎㅎ

 

하이라이트는 축하 콘서트로 마무리!

 

▼함께 보면 더욱 좋은글 링크▼

미해군만에 특별한 휴식시간 Swim Call

전투기에 그래피티를? 기가막힌 Nose Art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