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대한민국은 징병제를 실시하기 때문에 신체가 건강한 대한민국 남성은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반드시 군인이 되어야 합니다. 군대에 입대하게 되면 360도 달라진 생활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지만 환경에 적응하게 됩니다. 그렇게 긴 군 생활을 보내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달라져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가 군대에 가게 되면 달라지는 10가지를 소개합니다.


 

1. 반찬투정을 안 하게 된다.

 

군 입대 전에 어머니가 해주시는 밥에 소중함을 잘 못 느꼈을 것입니다. 또한 반찬 중 맛없는 반찬이 있으면 젓가락을 갖다 대지도 않았습니다. 하지만 군 생활을 하다 보면 어머니가 해주시는 밥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며 평소 안 먹던 반찬들도 군대에서는 먹게 됩니다.


 

2. 여자가 다 이뻐보인다.

 

만약 자신이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보다 다른 여자들이 더 이뻐보인다면 군대에 가면 됩니다. 군복을 입는 순간 자신도 모르게 걸그룹에 팬클럽이 되어있으며 '6시 내고향'에 나오는 아줌마도 이뻐보입니다.


 

3. 알뜰해진다.

 

정말 많지 않은 한 달월급으로 한 달을 보내기 위해서는 알뜰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휴가나 외박을 앞두고 있다면 몇 달전부터 월급을 조금씩 모아야 하기 때문에 절약하고 P.X 군것질을 줄이게 됩니다.


 

4. 축구를 사랑하게 된다.

 

입대 전에는 축구를 좋아하지 않았지만 군대에서 축구가 이렇게 즐거운 스포츠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군대는 남자들만 있기 때문에 축구 이야기와 축구 게임 등을 정말 많이 합니다. 그러다 보면 밤에 잠을 안 자도 축구 중계를 몰래 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5. 라면의 달인이 된다.

 

군 입대를 하면 말로만 듣던 라면 봉지를 뜯어서 뜨거운 물을 부어 만드는 뽀글이를 배우게 됩니다. 하지만 뽀글이가 끝이 아닙니다. 어느 순간 짜장라면과 스파게티 라면을 섞는다던지 라면에 빅팜, 참치 등을 넣어서 부대찌개를 만드는 등 엄청난 조리법을 가진 라면의 달인이 됩니다.


 

6. 자부심을 갖는다.

 

군 생활을 마친 남자는 이 나라를 내 손으로 일부 지켜냈다는 자부심을 갖게 됩니다. 이제 자기 여자 하나만은, 자기 가정만큼은 든든히 지킬 수 있다는 배포를 갖게 됩니다.


 

7. 군대 안 간 놈들을 욕할 수 있다.

 

입대 전에는 군대 안 간 연예인들을 보면 욕을 하기가 애매하기도 하고 그 마음이 이해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군 입대를 하고 나서는 자신 있게 군대 안 간 놈들을 욕하게 됩니다. 물론 군대 갔다 온 사람이 병역기피자들을 욕하는 건 아무도 안 말립니다.


 

8. 낯이 두꺼워 진다.

 

군대를 전역한 남자는 정말 남자다워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말 낯이 두꺼워집니다. 아무데서나 방귀를 뀔 수도 있고 조금은 창피하다고 생각했던 일들도 군대를 다녀오고 나서는 당당하게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9. 낭만이 사라진다.

 

낭만.... 군대 가기 전에는 낭만이 있어 좋았습니다. 그러나 군대를 갔다오면 실리가 없는 곳에는 가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보면 군대가기 전에는 눈이 내리면 그것만으로도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하지만 군대에 있으면서 눈이 내리면 욕이 먼저 나오게 됩니다.


 

10. 생활력이 좋아진다.

 

군대에 가면 최소한 삽질을 배워오게 됩니다. 이 삽질 하나만으로 공사판에서 십장의 지위까지 오른 인물이 다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힘든 군대 훈련을 이겨내다 보면 사회에 나와서 못할 게 없습니다.


▼관련 추천글링크▼

군대에서 가장 짜증나는 순간 TOP10

입대전과 다른 실제 군대 모습  8가지

99% 공감하는 맛있는 군대 식단 TOP10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