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자동차는 신차 구입 시기를 잘 맞추면 그 어느 때보다 폭 넓은 할인 혜택을 받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 같이 새로운 차량이 출시가 되거나 풀체인지가 되는 등 차량이 새롭게 출시가 되면 기존 차량에 대한 할인 역시 높아지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부분입니다. 자동차 딜러가 말하는 신차를 남들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4가지를 소개합니다.


 

1.  재고차를 노린다.

 

최근 풀체인지 주기가 3년 가량으로 짧아지면서 신차들이 쏟아져 나고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연히 풀체인지가 되거나 새로운 차량이 출시가 되면 기존 차량(구형모델)에 대한 할인 폭이 클 수 밖에 없습니다. 재고로 분류가 되기 때문에 재고를 처리하기 위해서 자동차 업체에서 할인율을 높여 판매를 합니다. 조금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하고 싶으시다면 재고차를 노리는 것 역시 좋은 방법입니다.


 

 


 

 

 

2.  전시차를 노린다.

 

또한, 재고차 외에 전기차 할인을 노리는 것 역시 좋은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영업소에 전시가 되었던 차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을 겁니다. 보통 15일 이상 전시된 차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탁송료를 받지 않으며 브랜드에 따라서 다르긴 하지만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50만원 가량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조금은 더 저렴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3.  프로모션를 노린다.

 

자동차를 구입하는데 있어서 가장 많이 알고 있는 신차 할인 방법 중 하나로 매월 자동차 모델별로 할인 프로모션이 다르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본인에게 혜택이 많은 차량을 구입하시거나 구입 희망 차량의 할인율이 좋다면 전달 조건과 비교해 보신 후에 할인 조건이 좋은 달을 노려서 알아보신은 것이 좋습니다.



 

4.  신용카드 할인을 노린다.

 

현금 또는 할부로 구입하게 될 경우 현금 낼 부분을 신용카드를 사용하셔서 결제를 하시면 최대 1.5% 캐쉬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브랜드 별로 제휴된 카드를 활용 하는 것 역시 좋은 방법입니다. 매달 카드사 마다도 조건이 달라진다고 하니 전문가와 상담 후 에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결정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