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흔히 슈퍼카는 남자들의 로망으로 불리며 부와 성공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해왔습니다. 그리고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슈퍼카를 즐겨타고 SNS에 사진이 많이 올라오곤 합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자신이 소유한 슈퍼카를 자랑하고 애정을 쏟는 모습이 목격돼 그들이 어떤 슈퍼카를 타고 다니는지가 관심의 대상이 되곤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여자연예인들도 멋진 슈퍼카를 즐겨타고 있으며 그 모습이 자주 목격이 되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남자스타들도 부러워하는 여자스타들의 애마(愛馬)를 소개합니다.


 

   설리 BMW 428i 하드탑 컨버터블

 

설리의 슈퍼카는 우렁창 듀얼머플러 배기음을 자랑하는 BMW 428i 하드탑 컴버터블입니다. 출시가는 7,540만원이며 고급스러운 실내분위기를 자랑하는데 설리의 차는 레드컬러 시트네요 BMW 428i 하드탑 컴버터블은 목뒤에 따뜻한 바람이 나오게끔 에어스카프가 달려있는데 위에 사진에 살짝 보입니다.


 

    포르쉐 911

 

수지의 슈퍼카는 딩고TV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사실 수지는 강남의 미니 매장에서 클럽맨을 주문했다고 소문이 났었는데 그건 몇년전의 이야기고 현재는 포르쉐 911을 몰고다니고 있습니다. 출고가는 약 1억 7,110만원대라고 합니다.


 

   전지현 벤틀리 컨티넨탈 플라잉스퍼

 

전지현의 애마는 최고급 승용차 벤틀리 컨티넬탈 플라잉스퍼 6.0모델입니다. 가격은 약 2억 8,500만 원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패리스 힐튼이 타고다녀 화제가 되기도 했던 차량입니다.


 

   홍진영 벤츠 G클래스 AMG

 

G클래스는 갤랑데바겐(Geländewagen)이라는 이름으로 1979년에 군용으로 만들어진 모델입니다. 지금까지 큰 디자인 변화 없이 생산된 다임러(메르세데스-벤츠 제조사) 최장수 모델이기도 합니다. 이런 상남자같은 스타일의 자동차를 탄다니 정말 멋있는 것 같습니다. 더욱 놀라운건 가격이 약 2억900만원(부가세포함)입니다.


 

   하지원 BMW i8

 

BMW i8은 2억 원대의 슈퍼카로 가솔린 엔진과 하이브리드 전기 모터가 힘을 합쳐 최고출력 362마력의 힘을 발휘합니다. 보통 여자는 스포츠카를 잘 안타는 경향이 있는데 역시 하지원과 잘 어울리는 쿨한 매력이 느껴지는 차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