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전장에서 병사들이 가는 저격수에 대한 공포는 총기 제작 기술이 발달하면서 더 큰 위협이 되었으며 사정거리 1km 밖의 표적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저격총의 유효사거리는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격수 공포는 기술력이 발달하면서 더 큰 위협이 됐습니다.

 

미군은 2005년부터 주바(JUBA)로 불리는 정체불명의 이라크 저격수에게 140명이 넘는 병사를 잃었습니다. 이라크 바그다드 남부에서 주로 활동하는 주바는 단 한발의 사격으로 미군들의 목숨을 빼앗은 정확한 사격솜씨로 악명을 떨쳤습니다.

 

이라크 저격수 주바로부터 뼈저린 교훈을 얻은 미군은 공포의 저격수를 잡아내기 위해 무기를 개발하였는데 그렇게 '부메랑 III'라는 탐지기가 탄생하였습니다. 이 탐지기는 적이 사격을 했을 때 발생하는 총구폭발음과 총탄이 초음속으로 비행할 때 발생하는 원추형 충격파 신호를 감지해 사격을 가한 저격수의 위치를 알아냅니다.

 

 

'부메랑 III'는 저격수가 총을 쏘면 1~2초 만에 음성과 문자로 적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폭죽·바람 같은 소리는 무시하도록 프로그램이 되어 있어 오차가 거의 없습니다. 미국 래이언스 BBN 테크놀러지스사가 개발했으며 지상고정형과 차량탑재형이 있으며 탐지율은 무려 95% 정도입니다.

 

 

이에 영국은 QinetiQ사에서 SWATs이라는 저격수 탐지장비를 만들어서 전투부대에 이미 보급하였으며 중국은 360도 전방향 탐측과 고도각을 측정할 수 있는 저격수 탐지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나라도 저격수 탐지 시스템을 자인테크놀로지에서 지난 2014년 초에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무게는 8kg로 아군이 저격수의 공격을 받으면 7개 마이크로폰이 감지한 충격파와 총성의 음파 도달 시간의 차이를 컴퓨터가 계산해 저격수의 방향과 거리를 통보합니다. 수십 나노(10억분의 1)초의 극히 짧은 시간을 계산하며 7개의 마이크로폰이 위치와 거리를 감지합니다.

 


컴퓨터상에 적의 위치를 알려주는 것으로 거리오차의 경우 2~11%라고 하는데 2%는 평지이고 11%는 산지라고 합니다. 유효 탐지거리는 1034m라고 하여 왠만한 저격수가 총을 발사하면 거리와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저격수 탐지장비의 장점은 현재 가격대는 대당 1억원 정도로 미국의 부메랑(2억), 프랑스 필라(1억4천)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이 국내 개발한 자인테크놀로지의 신민철 대표는 '이번 장비를 응용한다면 북한군이 해안포를 발사하자마자 정확한 위치 파악이 가능해 ‘제2의 연평도 도발’에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UFO와 군인들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일반인은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많은 시간이 지나고 UFO에 관련된 이야기가 하나씩 공개되면서 미스터리가 밝혀지고 있습니다. 가장 화제가 되었던 사건은 60년 대 베트남전에서 미군과 UFO의 충돌이였습니다. 1968년 6월 15일 베트남 동하시의 해안 미군해군들이 해안가를 순찰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하늘에서 강렬한 빛을 발하는 비행물체가 그들을 향해 다가오고 있었고 그즉시 미 해군 순찰함을 순식간에 침몰하였습니다.


당시 그 장면을 직접 목격한 호주해군 군함의 켄 샌즈 함장은 베트남의 동하시 인근해상에서 동하시인근 해상에서 적군으로 의심되는 비행물체가 발견되었다고 지원요청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원요청을 받은 켄 샌즈 함장 즉시 함대를 이끌고 현장으로 가보았는데 그곳 해상에는 미군의 순찰함이 떠있었고 해상 바로 위의 공중에는 두 개의 UFO가 휘황찬란한 빛을 내면서 떠있는 광경을 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곧 이어서 미군 전투기 한 대가 출격을 하였고 미군 전투기는 미사일을 UFO에게 발사했는데 그 즉시 두 대의 UFO들은 사라져버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마후 미해군 순찰함이 갑자기 폭발해버렸고 바다속으로 침몰하는 하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바로 현장에서 있었던 켄 섄즈 함장은 미공군에게 공격 받은 UFO가 보복으로 미국 순찰함을 공격해서 침몰시켰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2003년 미 공군을 퇴역한 예비역 대령 조지 파일러는 베트남전쟁 당시 미군과 UFO간의 전투가 실제로 있었다고  또 한번 주장하였습니다. 조지 파일러는 베트남전 당시 1급비밀을 다루는 미군정보국 소속으로 근무하고 있었으며 베트남전에서 발생한 모든 정보들을 수집해서 총참모장인 조지 브라운장군에게 보고하는 업무를 담당했는데 해군순찰함이 괴비행물체에게 공격당해 침몰됐다는 정보를 입수했고 그 사건을 조사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그현장으로 출동했던 전투기조종사와 현장요원들의 증언을 들었는데 그 괴배행물체에게서 매우 이상한 점들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첫째 그당시 전투기가 출동했지만 레이더상에 그비행물체가 잡히지않았다고 합니다. 분명 조종사들의 눈에는 빛을 내면서 날아가는 괴비행물체들이 눈에 보였지만 레이더에는 전혀 잡히지가 않았다고 합니다. 

둘째 그 괴비행물체 근처로 전투기가 가까이 다가가자 전투기의 모든 기기들이 오작동을 일으키는 일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셋째 괴비행물체는 곧바로 사라져버렸는데 괴비행물체가 미군 전투기가 발사한 미사일을 맞고 추락한 것이 아니라 마치 순간이동처럼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사라졌다고 합니다.

 

 

그 당시 현장조사를 담당했던 조지 파일러는 괴비행물체는 적군의 비행기가 아닌 미확인비행물체(UFO)라고 최종 결론을 내렸다고 합니다. 그런데 더욱 놀라운 것은 베트남전 당시 UFO에 관한 보고는 이 뿐만이 아니라 수없이 많다고 합니다.

 


66년 6월 미군병사 4만명이 주둔하고 있는 군사기지가 있는 베트남의 나트랑해안가에서 밤 8시경 병사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북쪽 상공에서 두 개의 폭팔하는 듯한 섬광이 번쩍였고 그와 동시에 이륙하려던 두 대의 비행기와 불도저의 엔진이 모두 멈춰버렸다고 합니다. 또한 병사들이 막사앞에서 듣던 라디오들도 일제히 멈춰버렸다는 것입니다. 그 당시 한병사가 고향친구에게 보낸 편지 속 내용에는 ‘큰붚빛이 북쪽능선위 700미터 상공에 나타났고 그당시 4분동안 모든 기기들이 작동을 멈췄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또한 조지 파일러는 미군뿐만 아니라 소련군도 UFO로부터 공격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1965년 배트남 하노이시에 소련군이 도착했는데 그곳에 도착한 소련군 병사들의 상공에 하얀 불빛을 내는 괴비행물체가 다가왔다고 합니다. 소련군들은 그 비행물체가 적군의 전투기라고 판단하고 즉각 그 비행물체를 향해서 소총을 발사했는데 그 비행물체가 총을 발사하던 소련군들앞으로 접근해왔고 그 즉시 소련의 특수부대원 200명이 모두 사라져버렸다고 합니다.

 

CIA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실제 UFO 사진

 

그리고 최근 2017년 1월 18일에 미국 중앙정보국(CIA)이 기밀이 해제된 1300만 쪽 분량의 문서를 공개했습니다. 이 기밀문서에는 스타게이트(Stargate) 프로젝트의 심리실험과 미확인비행물체(UFO), 초능력 등 흥미로운 자료들이 공개되었는데 한국전쟁과 베트남전쟁 등 냉전시대 전쟁 당시 해당기관들의 활동도 포함됐습니다. 이 기밀문서가 공개된 이유는 1995년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이 25년 이상 지난 CIA 문건들은 보안을 해제하고 공개해 '역사적 가치'를 공유하라는 시행령을 발효했기 때문이였습니다.

 

▲추락한 UFO를 나르는 미군 헬기

 

이렇듯 베트남전에서 여러번에 걸쳐서 UFO들이 출몰했던 것은 사실로 보이며 그 UFO들이 미군이나 소련군과도 전투를 벌인 것 또한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2차세계대전때에도 참전병사들의 증언에 따르면 특히 공군기들이 공중에서 수많은 UFO들을 목격했다는 증언들이 속출했었습니다. 

 

 

외계인들이 지구상에서 수천만명을 희생시킨 2차세계대전의 참상을 목격한 후 또다시 대규모의 희생자를 발생시킬 수 있는 베트남전쟁의 참상을 막기위한 시도로 전쟁을 주도했던 미군과 소련군들에게 강력한 경고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서 UFO군단을 출몰했킨 것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