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썸남이 갑작스레 연락이 안 와서 고민인 분들이 있습니다. 분명히 서로 좋은 감정이었는데 그 남자가 연락은 안 하는 이유가 뭘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썸남이 갑자기 당신에게 연락을 안 하는 이유 7가지를 알려드립니다.

 

1. 헤어진 전 여친이 돌아왔다.

 

 

 

남자들은 대부분 이별을 한 후 전 애인을 쉽게 잊지 못합니다. 하지만 이별의 아픔을 잊기 위해 다른 이성을 찾다가 당신을 만났지만 전 여친으로 부터 연락이 오거나 다시 만나게 되는 경우 전 여친을 다시 만나기 위해 당신을 정리했을 수 있습니다.


 

 

2. 일이 너무 바쁘다.

 

 

아직 완벽하게 사랑에 빠진 게 아닌 썸남은 일이 너무 바빠서 당신에게 연락하는 것보다 일을 더 중요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일이 바쁘다는 말이라도 남겨줄 수 있지만 너무 바쁘다 보면 정신없어서 연락을 못 할 수도 있습니다.


 

 

3. 다른 여자가 생겼다.

 

 

아직은 연인이 되지 않은 사이라서 썸만 타는 경우는 애매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들은 솔로일 때 많은 여자들이 이뻐 보이고 쉽게 빠질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정말 당신보다 더 마음에 드는 여자가 생겼을 수도 있습니다.


 

 

4. 핸드폰을 분실했다.

 

 

술을 먹거나 친구들과 놀다가 핸드폰을 정말 분실했을 수도 있습니다. 2~3일 정도 연락이 없다면 괜찮지만 대부분 다음날 핸드폰을 개통하기 때문에 연락을 하지만 3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다면 핸드폰을 분실한 게 아닐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5. 알고보니 잘 안 맞다.

 

 

서로 상대방에 외모와 행동을 보고 호감을 느끼고 썸을 타게 되지만 연락을 하거나 몇 번 만났는데 당신과 잘 안 맞다고 생각하고 판단해 연락을 끊는 남자들이 많습니다.


 

 

6. 빠른 스킨십

 

 

요즘은 사귀거나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도 썸남.썸녀들은 스킨십을 먼저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스킨십이 빠르고 자주 하다 보면 여자는 남자에게 더 빠지고 확신을 원하지만 남자는 반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7. 그에게는 썸이 아니었다.

 

 

조금은 잔인한 이야기지만 당신은 그에게 호감을 느끼고 썸이었지만 그 남자는 잠시 외로움을 달래고 싶었을 수도 있습니다.


▼관련 추천글링크▼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들 취미생활 8가지

여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남자의 8가지

만날수록 괜찮은 남자 특징 8가지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러시아에서 엄청난 지지율을 보이며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는 블라디미르 푸틴(Vladimir Putin) 대통령에 인기는 상상이상입니다.

 

 

2016년에도 이어 2017년에도 등장한 푸틴 달력은 러시아인들에게는 푸틴에 대한 호감표현이 아닌 거의 숭배 수준입니다. 러시아에서 푸틴의 지지도는 무려 90%에 가깝다고 합니다.

 

 

달력을 보면 전체 12월 각 달에는 푸틴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져있습니다. 또한 달력에는 사진 뿐 아니라 푸틴의 과거 발언도 오래된 격언처럼 적혀있는데 "러시아는 평화를 사랑하는 자급자족 국가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위협받는다면 무기를 사용해 지킬 준비가 돼 있다" 등입니다.

 

 

2016년 달력에는 "러시아 여성은 세계에서 가장 재능많고 아름답다", "우리 러시아 군대는 세계최강이다. 공손하고 예의바른 군대지만 무시무시하다" 등의 말이 적혀있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인들은 이 달력을 대부분 부엌에다가 걸어두고 매일 아침 일어나 날짜도 보고 쓰여 있는 문구를 읽는다고 합니다. 2016년에 20만 개 이상이 팔린 푸틴달력은 2017년 더 많이 팔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푸틴 달력 사진들을 한번 같이 보겠습니다.

 

▲전투기 파일럿으로 변신한 푸틴

 

▲상남자 모습의 푸틴

 

▲대어를 잡은 낚시꾼 푸틴

 

▲역시 선글라스를 낀 모습이 더 마초같이 느껴지는 푸틴

 

▲스쿠버 다이빙을 하며 쓰레기도 수거하는 푸틴

 

▲불곰국답게 상의 탈의를 하고 낚시중인 푸틴

 

 

더 놀라운 점은 푸틴의 사진이 티셔츠와 한정판 향수도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판매를 하고있는데 해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다고 합니다. 푸틴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서방과의 대립각을 굽히지 않으며 지지층을 결집해 나가는 푸틴의 전략은 정말 견고해보입니다. 한편으론 이렇게 엄청난 지지율을 받으며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는 지도자를 가진 러시아가 부럽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