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장네 실시간 이슈

 

미국의 경제 잡지 포브스는 매년 모든 스포츠스타들을 대상으로 수입을(연봉+상금+광고) 조사합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팬들의 사랑과 함께 많은 수입까지 올린 스포츠스타 상위 10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위 코비 브라이언트(농구)

 

광고 수입 2,500만달러

Total수입 5,000만달러

 

9위 조던 스피스(골프)

 

광고 수입 3,200만달러

Total수입 5,280만달러

 

8위 필 미켈슨(골프)

 

광고 수입 5,000만달러

Total수입 5,290만달러

 

7위 캠 뉴튼(미식축구)

 

광고 수입 1,200만달러

Total수입 5,310만달러

 

6위 노박 조코비치(테니스)

 

광고 수입 3,400만달러

Total수입 5,580만달러

 

5위 케빈 듀란트(농구)

 

광고 수입 3,600만달러

Total수입 5,620만달러

 

4위 로저 페더러(테니스)

 

광고 수입 6,000만달러

Total수입 6,780만달러

 

3위 르브론 제임스(농구)

 

광고 수입 5,400만달러

Total수입 7,720만달러

 

2위 리오넬 메시(축구)

 

광고 수입 2,800만달러

Total수입 8,140만달러

 

 

1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축구)

 

광고 수입 3,200만달러

Total수입 8,800만달러

 

 

 

행정보급관은 말그대로 군대의 중대 이상 편제에서 행정과 보급을 담당하는 부사관 보직입니다. 중대장이 중대의 아버지라면 행정보급관은 중대의 어머니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한민국 육군상사~원사에 해당하는 부사관이 맡는데 드물게 여러 사정상 중사가 맡을 때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해당 부대에서 5년 이상 지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미 부대 일정이나 주변 지형 등은 빠삭합니다. 막사를 나가 정처없이 떠도는 것처럼 보이지만, 일과 시간이 끝날 즈음 필요한 물건들을 어디선가 불쑥 구해오는 기가막힌 능력을 보여줍니다. 이처럼 부대관리에 있어서는 막강한 위력을 발휘하기 때문에, 일 잘하는 행정보급관 밑에 있는 병사들은 일 복이 터질 수 밖에 없습니. 군생활 중 행보관에게 사랑을 받으면 생기는 일 8가지를 소개합니다.

 

1. 용접기술 강제습득

 

군의 대표적인 기술작업이 바로 용접입니다. 많은 행보관들이 이것저것 붙이기를 좋아합니다. 군대에서 용접을 할 것이라고 상상도 못했겠지만 나날이 용접기술이 늘어가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체력소모는 크게 없으며 완성된 작품을 보면 나름 보람도 느끼게 됩니다.


 

2. 아스테이지 작업

 

행정병들이 정말 싫어하는 작업 중 하나지만 가장 많이 하는 작업입니다. 이 아스테이지는 군대에서 정말 손에 꼽을만큼 많이 쓰이며 극도의 기술을 요하는 작업입니다. 행정병은 행보관과 떨어질 수 없는 관계이기때문에 절대 이 작업을 피해갈 수 없습니다.


 

3. 취사장 대청소

 

보통 취사장은 매일 청소하지만 가끔 한번씩 실시하는 취사장대청소가 문제입니다. 이 취사장 대청소는 중대에 잔류로 남아있거나 짱박혀(?)있는 선임병들이 주로 당첨됩니다. 그동안 묵혀있던 온갖찌꺼기와 마주할 수 있습니다.


 

4. 페인트 도색

 

정말 힘들지 않으며 수다떨면서 할 수 있는 체력소모가 미비한 몇 안되는 작업입니다. 다만 옷을 버릴 염려가 있어 안입는 활동복을 착용해야하며 유성 페인트의 경우 냄새가 심합니다. 페인트 도색을 너무 잘하다보면 행보관에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으며 부대 곳곳을 도색하게 됩니다.


 

5. 배수로 삽질

 

여름 장마철에 대비해서 꼭 해야하는 작업이 바로 배수로 삽질입니다. 별 기술은 없지만 삽질도 나름 짬을 먹을수록 잘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6. 예초기

 

만약에 자신의 손에 예초기가 잡혀있다면 그건 이미 중대에서 버려진 카드 즉, 행보관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다는 뜻입니다. 이 예초기 작업을 반나절 정도 돌리고 있으면 풀과 대화를 하는 경지까지 오를 수 있습니다.


 

7. 창고정리

 

부대에는 많은 창고가 있으나 종종 행보관님이 삘을 받아 창고정리를 하고 싶어 합니다. 보통 행보관이 진두지휘하며 이때 짬된다고 대충하면 다른 창고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평소 잘 안꺼내던 물건을 정리하면서 일년치 먼지를 다 먹을 수 있으니 마스크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8. 잡초제거

 

잡초제거는 신병에게도 부담없이 시킬수 있는 정말 군대 작업 중 가장 기본입니다. 사단장님이 부대 방문한다는 소리가 들리면 몇일동안 이어지는 작업이기도 합니다. 보람은 없지만 행보관님과 이야기하며 친해지기 좋은 기회입니다.

 

▼관련 추천글링크▼

여자들이 상상하는 군대모습과 현실모습

군대에서 가장 짜증나는 순간 TOP10

군생활을 버티게 해주는 7가지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군대 복무 기간이 2008년에 국방개혁 추진과 함께 육군의 복무 기간을 18개월로, 해군을 20개월로 공군을 21개월로 줄이려고 했지만 2011년 천안함 폭침 사건으로 육군은 21개월, 해군은 23개월, 공군은 24개월로 복무 기간이 조종되었습니다. 신체건강한 대한민국 남자라면 군대를 꼭 다녀와야 합니다. 조국과 국민 그리고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꼭 다녀와야 하는 곳이 군대입니다. 대부분 20대 초반 한창인 나이에 군대에 입대하게 되면 갑작스레 바뀌는 환경에 적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피할수 없으면 즐겨라! 군생활을 버티게 해주는 7가지!!!


    스포츠

군대에서는 체육대회와 단결활동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힘든 훈련에서 벗어나 즐거운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많은 종목 중 에서도 1등은 바로 군데스리가(축구)입니다. 축구를 잘 한다면 포상휴가까지 얻을 수 있으니 1석 2조입니다.  

 


    관물대 사진

군대에서 유일한 자신만의 공간이 바로 관물대입니다. 관물대에는 개인적인 사진을 하나 둘씩 붙여놓습니다. 사랑하는 가족사족, 보고싶은 애인, 좋아하는 걸그룹 사진 등을 많이 붙여놓습니다. 기상과 함께 환복을 하면서 사진을 보면서 힘을 내고 하루일과를 마치고 환복을 하면서 또 사진을 보면 행복해집니다.

 


    가요 프로그램

입대하기 전에는 가요 프로그램을 잘 안보는 장병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조금만 흘러도 모두가 TV앞에 모여 넋나간 얼굴로 가요 프로그램을 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가요 프로그램에는 수많은 걸그룹이 등장합니다. EXID, APINK, AOA, 헬로비너스 등 걸그룹을 보면 엔돌핀이 마구마구 샘솟습니다. 하지만 남자 아이돌이 나오면 화장실을 가거나 다른 일을 합니다.

 


    편지와 소포

스마트폰을 사용하다가 군대에 와서 편지를 쓰게되면 편지의 장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욱 생각이 많아지고 어른스러워 지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편지의 답장이 오게되면 가물대에 조심히 보관하고 힘들 때마다 여러번 읽기도 합니다. 군인에게 소포와 편지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전화

입대전 꼭 전화번호 리스트를 준비해서 가야합니다. 편지도 좋지만 소중한 사람의 목소리를 수화기 넘어 직접듣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군대에서하는 전화통화는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는지 모르겠습니다.

 


    면회

면회는 힘든 군생활 중에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맛있는 도시락과 음식들도 좋지만 오랜만에 보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얼굴을 보는 것만큼 힘이 나는것이 없습니다. 만약 주의에 군인이 있다면 한 번씩 면회를 가주시면 정말 큰 힘이 되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입니다^^

 


 

    휴가

누가 뭐래도 군생활을 버티게 해주는 가장 큰 것은 손꼽아 기다리는 휴가입니다. 군부대를 나오면 공기부터가 정말 다릅니다. 맛없는 길거리 떡볶이도 최고의 셰프가 만들어주는 떡볶이 맛이 나는게 휴가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힘든 군생활을 하고 있는 모든 장병여러분들이 포상휴가의 달인으로 등극하시길 바랍니다.

 

▼관련 추천글링크▼

99% 공감 맛있는 군대 식단 TOP10

우리나라 군인들이 월급을 많이 쓰는 10가지

군인들이 뽑은 군복이 잘 어울리는 여자연예인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